아이슬란드 여행 - 뉴욕은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대도시입니다. 급속한 발전으로 뉴욕은 무역, 금융, 예술, 문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도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실 뉴욕은 유엔(UN)의 본부가 있는 도시이기도 하죠.

이 세계적인 대도시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아래 켈루유란이 추천하는 뉴욕의 모든 관광 명소 목록을 참고해 보세요. 뉴욕의 흥미로운 장소를 놓치지 마세요.

아이슬란드 여행 명소 BEST 10

아이슬란드 여행
아이슬란드여행

1. 타임 스퀘어

아이슬란드 여행

시부야가 여행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도쿄 명소 중 하나라면 뉴욕에는 타임스퀘어가 있습니다. 뉴욕의 관광 명소는 아니지만, 이 번화한 교차로는 뉴욕에 오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화려한 광고판과 고층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 타임스퀘어에서 관광객들이 하는 일입니다. 차가 없는 이 지역에는 쇼핑 센터, 레스토랑, 호텔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장소가 있습니다. 타임스퀘어는 뉴욕시에서 가장 큰 엔터테인먼트 센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자유의 여신상

아이슬란드 여행

뉴욕의 랜드마크를 방문하지 않는다면 뉴욕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 자유의 여신상은 가시 왕관을 쓰고 횃불을 들고 있는 여인의 거대한 동상입니다. 프랑스가 여행 후 돌아오는 방문객, 이민자, 미국인들을 환영하는 상징으로 미국에 선물한 동상입니다.

 

뉴욕 항구의 허드슨강 하구에 있는 리버티 아일랜드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동상은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문화유산 중 하나로 지정되었습니다.

 

3.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아이슬란드 여행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뉴욕의 현대적인 랜드마크입니다. 현재 443미터 높이의 이 건물은 윌리스 타워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에 이어 미국에서 세 번째로 높은 건물입니다. 관광객도 이 건물에 입장할 수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관광객은 82층에 있는 전망대에 올라가 뉴욕의 360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102층짜리 건물은 미국 국민, 특히 뉴욕에 사는 사람들의 자부심입니다. 실제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킹콩, 인디펜던스 데이, 퍼시 잭슨과 올림피언스 등 여러 할리우드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번개 도둑 등 여러 영화에 등장했죠.

 

4. 브루클린 다리

아이슬란드 여행

뉴욕에는 도시 자체의 랜드마크가 된 관광 명소가 너무 많아요. 자유의 여신상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다음으로 브루클린 다리가 있습니다. 브루클린 다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로 맨해튼과 브루클린을 연결해요.

 

브루클린 다리의 길이는 1,825미터이며 이스트 강을 가로지르죠. 자동차뿐만 아니라 보행자, 자전거도 이 다리를 지날 수 있습니다. 관광객은 이 다리에서 이스트 강 주변의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록펠러 센터

아이슬란드 여행

록펠러 센터라고 불리는 19개의 상업용 건물로 이루어진 이 복합 건물은 맨해튼 미드타운의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겨울에 뉴욕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다면이 록펠러 센터에 꼭 들러야합니다. 그 이유는 8.9 헥타르에 달하는 이 단지에서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아이스 스케이트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고층 빌딩 사이에 위치한 경기장에서 얼음으로 코팅 된 바닥에서 미끄러지는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록펠러 센터는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아이스 스케이트장 근처에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휴가 여행지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록펠러 센터의 매력을 즐기기에 완벽한 시기는 크리스마스 며칠 전이나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6. 5번가

뉴욕에 머무는 동안 쇼핑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고향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념품을 찾고 싶으신가요? 맨해튼의 거리인 5번가를 방문해보세요. 이 거리에는 구찌, 프라다, 나인웨스트, 세포라, 펜디, 루이비통, 살바토레 페라가모, 자라 등 유명 브랜드의 쇼핑몰부터 부티크까지 다양한 매장이 있습니다.

 

5번가는 포브스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비싼 거리 목록에도 올랐어요.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5번가는 쇼핑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천국과도 같은 곳입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한도에 도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 센트럴 파크

아이슬란드 여행

뉴욕처럼 급속도로 발전하는 대도시 한가운데에는 크고 아름다운 공원이 있습니다. 그 공원이 바로 센트럴 파크입니다. 이곳은 미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과 관광객이 방문하는 공원입니다.

 

센트럴 파크를 방문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이 공원은 아침, 오후, 저녁, 밤에 항상 뉴요커들로 붐비기 때문입니다. 이 공원 내부에는 인공 호수, 연못, 산책로, 야생 동물 보호 구역, 어린이 놀이 공간, 녹지, 아이스 스케이트장이 있습니다.

 

8. 미국 자연사 박물관

아이슬란드 여행

센트럴 파크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겼다면 센트럴 파크 근처에 있는 또 다른 뉴욕 관광 명소인 미국 자연사 박물관으로 바로 가보세요. 뉴욕에서 가장 큰 박물관은 여러분을 진정으로 놀라게 할 것입니다.

 

미국 자연사 박물관의 컬렉션은 놀라울 정도로 완벽하며, 특히 공룡의 한 종류인 티렉스 화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뉴요커들의 자부심인 이 박물관은 할리우드 영화인 나이트 앳 더 뮤지엄의 촬영지이기도 했어요.

 

9. 9/11 기념관

아이슬란드 여행

9월 11일의 비극은 여전히 모든 사람들, 특히 뉴욕에 사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습니다. 2001년 9월 11일, 세계무역센터의 쌍둥이 빌딩이 테러리스트가 조종하는 비행기에 피격되어 무너졌어요. 건물이 무너진 자리에는 현재 9/11 기념비라는 기념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이 기념비는 9월 11일 비극의 희생자들의 이름이 가장자리에 새겨진 연못 형태입니다. 기념비에서 멀지 않은 곳에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박물관도 있어요. 이곳에 와서 세계무역센터의 사건을 기억할 수 있어요.

 

10. 루즈벨트 섬

아이슬란드 여행

뉴욕에있을 때 마지막으로 방문해야 할 관광지는 루즈 벨트 섬입니다. 이스트 강에있는이 작은 섬에는 약 12,000 명의 주민이 살고 있습니다. 이 섬에 가려면 이스트 강을 가로 지르는 케이블카를 타면됩니다.

 

이 케이블카에서는 높은 곳에서 뉴욕 맨해튼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루즈벨트 아일랜드에 도착하면 프랭클린 D. 루즈벨트 4대 자유 공원 기념비로 바로 가실 수 있어요.

 

뉴욕의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해 드렸으니 이 고도로 발전한 대도시로 휴가를 떠나고 싶으시죠? 아나의 뉴욕 여행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저축을 시작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