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여행 - 몽골은 울란바토르를 수도로 하는 동아시아의 국가입니다. 중국, 한국 또는 일본과 같은 다른 동아시아 국가만큼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그러나 몽골의 관광 명소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물론 동아시아의 다른 나라, 특히 자연 관광이 여전히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 관광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곳을 방문하고 싶다면 여기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몽골의 관광 명소를 추천 해 드리겠습니다.

몽골 여행  명소 BEST 10

몽골 여행
몽골 여행

1. 고르키 테렐지 국립공원

몽골 여행
몽골 여행

몽골에서 꼭 방문해야 할 첫 번째 관광지는 시내 중심에서 37km 떨어진 포장 도로를 통해 울란바토르와 연결된 매우 유명한 고르 키 테렐 지 국립 공원입니다.

 

이 국립공원은 매우 아름다운 암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암벽 등반 애호가에게 이상적이며 거북 바위와 책 읽는 노인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남쪽에 위치한 공원의 작은 부분도 관광객을 위해 개발되어 기념품 가게, 낙타와 말 대여, 레스토랑 및 동남아시아의 낭만적 인 관광지에 뒤지지 않는 기타 관광 매장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2. 첸커 핫 스파

몽골 여행

첸케르 핫 스파는 아르항가이 지방의 쳇세레그 마을 남쪽에 있으며 주요 명소 중 하나는 천연 온천입니다. 이곳의 물에는 나트륨, 칼슘, 유황 등의 미네랄 함량이 비교적 높습니다.

 

약효가 뛰어나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온천으로 아시아에서 연말 휴가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첸커 온천의 물은 관절 통증 완화, 신경계 및 기타 다양한 질병에 좋은 등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 온천수는 위궤양과 당뇨병 치료에 매우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이 지역에는 다양한 약용 식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캉가이 누루루 국립공원

몽골 여행

칸가이 누루 국립공원은 오르콘 계곡 깊숙한 곳에 광활한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강, 폭포, 냉수 웅덩이와 함께 아름다운 초원이 펼쳐져 있어 매우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칸가이 누루루 국립공원에서는 유목민과 함께 말 트레킹을 하거나 근처 캠프파이어가 있는 전통 유르트 마을 집에서 잠을 잘 수도 있어요.

 

4. 코르고 테르키인 차간 누우르 국립공원

몽골 여행

몽골을 방문 할 때 놓치지 말아야 할 또 다른 관광지는 코르 고 테르 키인 차가 안 누 우르 국립 공원입니다. 이 지역은 몽골 북서부의 야생 지역을 지배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보호 지역과 병기고의 수많은 놀라운 광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2,240미터 높이의 정상에 올라 화산과 주변 호수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호수에는 돌로 만든 양치기 유르트 사이에 늪 사슴과 치탈이 돌아다니는 집이 있어 아시아에서 가장 멋진 사진 촬영 장소이자 크리스마스 휴가지로 손꼽힙니다.

 

5. 오르콘 밸리

몽골 여행

오르콘 계곡은 한때 대칸의 고향이었으며 몽골 호드가 아시아와 유럽 전역에서 전쟁을 일으킬 때 세력의 중심지가 되었던 곳입니다. 오르혼 계곡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 주요 명소 중 하나는 전설적인 카라코룸의 폐허를 보고, 전설적인 자나두 궁전을 찾고, 얼어붙은 폭포를 찾고, 현지 시골 불교 수도원에서 평온함을 찾는 것입니다.

 

6. 알타이 타반 보그드 국립 공원

몽골 여행

알타이 타반 보그드 국립공원은 중국, 러시아, 카자흐스탄이 합쳐진 국가에 대항하는 요새에 비유됩니다. 눈 덮인 시베리아와 신강으로 가는 길과 접해 있으며 해발 4,000미터 이상의 험준한 봉우리가 다섯 개 이상 있습니다.

 

여름에 특히 아름다운 다얀 누우르 산맥을 볼 수 있으며 독수리 사냥꾼을 구경하고 고대 암각화와 신비로운 터키 조각상을 볼 수 있어 아시아 최고의 허니문 명소로 손꼽힙니다.

 

7. 코브스골 호수

몽골 여행

코브스골 호수는 사얀 산맥의 바위 봉우리와 산기슭 사이에 자리 잡은 푸른 호수로 몽골 전체에서 두 번째로 큰 수역입니다.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잔디밭과 노송나무 가로수가 펼쳐져 있어 여름철에 현지인들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즐겨 찾는 곳입니다.

 

코브스골 호수는 또한 이곳의 물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코브스골 호수는 직접 마실 수 있는 물을 가지고 있으며 200만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합니다.

 

8. 고비 사막

몽골 여행

고비 사막은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사막으로 중국과 몽골, 특히 몽골 남부에 걸쳐 있습니다. 고비사막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며 몽골의 다른 지역과 대조를 이루기 때문에 이 지역을 방문하면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9. 차간 수바르가

몽골 여행

차간수바르가는 말 그대로 하얀 사리탑이라는 뜻으로, 고대부터 석회암 바위를 드러낸 우뚝 솟은 구조물로 매우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이곳에서는 흰색에서 노란색, 분홍색으로 변하다가 붉게 물드는 아름다운 사막의 풍경을 볼 수 있는데, 단양의 관광명소 못지않게 아름답습니다.

 

이 장관을 선사하는 곳은 수도에서 43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가장 좋은 달인 9월과 10월에 자동차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관광지는 기온이 섭씨 30 ~ 40도이고 공기가 건조하기 때문에 더운 곳을 방문하고 싶은 분들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10. 보그드 칸 산 만주쉬르 수도원

몽골 여행

이 수도원은 시베리아 애벌레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큰 조약돌로 침식된 천연 화강암 절벽을 배경으로 몽골을 방문할 때 가장 좋은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이 지역의 야생 동물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주말에 보그드 칸 산에서 하이킹과 휴식을 취하기 위해 방문하는 현지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만주쉬르 수도원은 울란바토르에서 약 50킬로미터 떨어져 있어 일년 중 언제든 최고의 사진 촬영 장소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불상, 보그드 칸 산, 파고아 불교 사원, 토친 사원 유적지 등 산책, 조류 관찰, 사진 촬영 또는 트레킹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볼거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자카르타 나 인도네시아의 다른 지역과 같은 수도에서 찾기 어려운 매우 흥미로운 자연 경관을 제공 할 수있는 몽골의 여러 관광 명소에 대한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동아시아, 특히 몽골의 관광지에 대한 참고 자료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