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여행 - 이 나라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독일의 관광 명소 중 하나로서 뮌헨이라는 이름은 확실히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이 도시에 매우 익숙 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도시에는 실제로이 도시를 특별하게 만드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뮌헨을 매우 특별하게 만드는 것 중 하나는 관광지입니다. 휴가철마다 방문하는 관광객들로 항상 붐비는 관광지가 너무 많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으며 휴가 기간 동안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뮌헨 여행 

도쿄 여행
도쿄 여행

이번에는 뮌헨에서 꽤 유명한 관광지 몇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꼭 방문해야 할 몇 가지 목적지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방문 할 수있는 일부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마리엔 광장

도쿄 여행
도쿄 여행

세계 최고의 관광 도시 중 하나로서 뮌헨에 매력적인 광장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뮌헨의 관광지 중 하나 인 마리엔 광장은 항상 관광객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이 관광지는 가장 쉽고 간단하게 갈 수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뮌헨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매우 쉽게 갈 수 있어요. 또한이 광장은 항상 관광객으로 붐비는 뮌헨의 다양한 관광지와도 매우 가깝습니다. 이 광장에서 가까운 일부 관광지는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이 광장의 존재는 1158년부터 존재했다고 합니다. 마리엔 광장 자체는 종종 성 마리 광장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한 위치 자체는 독일에서 꽤 요청되는 쇼핑 관광지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보통 특정 날에는 이곳에서 다양한 플라이어 상인들이 노점을 열고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직전 3일 동안이 가장 많이 이용되는 시기입니다. 이 날에는 보통 많은 판매자가 노점을 열게 됩니다.

 

2. 님펜부르크 궁전

도쿄 여행
도쿄 여행

뮌헨은 우리가 꼭 방문해야 할 세계 유서 깊은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에는 매우 흥미로운 관광지가 많이 깔끔하게 보관되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매우 유명한 뮌헨의 관광 명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님펜부르크 궁전은 한때 왕실 시대에 독일 통치자들이 사용했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건물은 1664년에 처음 지어졌습니다. 나중에 각 통치자는 성의 여러 부분을 개조하고 수정했습니다. 성에는 동시에 지어지지 않은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부분은 당시 통치자였던 왕의 명령에 따라 지어졌습니다. 지금은 이 한 건물이 더 이상 왕의 집으로 사용되지 않지만요. 이제이 한 건물은 왕들의 컬렉션에서 매우 흥미롭고 아름다운 다양한 컬렉션을 즐길 수있는 장소로 바뀌 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수집품을 즐기고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의 컬렉션은 동상부터 그림, 그리고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아름답게 전시된 왕실 마차까지 다양합니다.

 

3. 호프브로이하우스 암 플라츨

도쿄 여행
도쿄 여행

서유럽의 관광지 중 하나로서 독일이라는 이름은 실제로 우리에게 항상 흥미로운 여행지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한 국가와 관련된 많은 것들이 종종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이 한 나라와 자주 연관되는 것 중 하나는 맥주의 존재입니다. 독일은 실제로 유럽에서 유명한 맥주 음료로 유명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호프브로이하우스 암 플라츨 자체는 종종 비어 홀이라고 불립니다. 이곳은 1589년 뮌헨에 있는 슈타틀레스 호프브로이하우스의 확장으로 지어졌어요.

 

처음에는 이곳은 귀족 가족만 방문하고 입장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1828년 마침내 일반인에게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건물은 매우 오래되었고 그 주변에는 많은 역사가 있습니다. 독일 최초의 양조장 중 하나인 이곳은 항상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에요.

4. 노이에스 라트하우스

도쿄 여행
도쿄 여행

이 건물 하나만으로는 뮌헨의 관광지가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이 건물은 매우 독특하고 흥미로운 건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물의 스타일이 매우 흥미롭고 누구나 놀라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건물은 뮌헨시 정부 청사 건물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이 건물은 여전히 시의회와 다양한 관리자의 공식 사무실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이 건물에 다가가서 보는 것은 사실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뮌헨 중심부에 있는 광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한 건물의 위치가 광장의 북쪽에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내부에 들어가서 매우 흥미로운 장식을 볼 수는 없지만요. 하지만 이 건물 앞에서는 이 건물을 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뮌헨을 방문하게 된다면 이 한 곳을 꼭 관광지로 삼으세요.

 

5. 빅투알리엔마켓

도쿄 여행
도쿄 여행


유럽의 쇼핑 목적지 중 하나인 뮌헨에는 쇼핑할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쇼핑 장소로 꽤 유명한 곳 중 하나는 빅투알리엔마르크트입니다.

이곳은 원래 다양한 농축수산물을 판매하는 장소였어요.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금은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생필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이곳에서는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업하므로 이곳을 방문하고 싶다면 일찍 오셔야 합니다. 이 시장은 뮌헨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시장 중 하나입니다. 역사적 데이터에 따르면 이 시장의 이름은 1807년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특정 시기에 이 시장은 보통 흥미로운 축제를 개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