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 - 필리핀은 매우 매혹적인 바다와 해변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군도 국가입니다. 그 중 일부는 유네스코에서 세계 문화 유산으로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필리핀을 방문할 가치가 있는 것은 자연의 아름다움뿐만이 아닙니다. 필리핀에는 산, 언덕, 공원,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관광객이 방문하기에 흥미로운 관광 명소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필리핀은 실제로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필리핀에 관심이 있고 필리핀으로 휴가를 갈 계획이 있다면 아래에서 꼭 방문해야 할 필리핀의 관광 명소에 대한 몇 가지 추천을 소개합니다.
필리핀 여행 명소 BEST 10
1. 바나우에 라이스 테라스
이푸가오에 위치한 이 관광지는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논 지역으로 바타드 부족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필리핀의 이 관광지는 단순한 기술로 만든 관개 시스템으로 인해 독특하지만 매우 멋지게 보입니다.
바나우에 계단식 논은 해발 1,500미터 고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2,000년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약 10,360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가진 독특한 자연 조건으로 인해 1995년 유네스코는 이곳을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했습니다.
초록빛으로 펼쳐진 필리핀의 이 관광 명소의 아름다움을 보고 있으면 넋을 잃게 될 것입니다.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원하신다면 수백 세대에 걸쳐 이어져 온 지역 사회의 삶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쌀과 채소 심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2. 보라카이
보라카이는 필리핀에서 휴가를 보낼 때 꼭 방문해야 하는 필리핀의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315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보라카이는 특별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보라카이의 자연의 아름다움 덕분에 이 관광지는 전 세계 관광객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해변 목록에 포함되기도 했습니다.
보라카이로 가는 방법에는 페리, 비행기 또는 페리와 버스를 함께 이용하는 방법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페리를 이용하는 것이 좋지만 페리로 이동하는 데 10시간 이상 걸릴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고 싶으시다면 더 비싼 가격의 항공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3. 초콜릿 힐스
초콜릿 힐즈는 필리핀의 언덕이 많은 지역입니다. 초콜릿 힐스라는 이름은 건기에는 갈색으로 변하는 언덕의 색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갈색은 언덕을 덮고 있는 마른 풀에서 비롯됩니다.
초콜릿 힐스 지역의 언덕 수는 1,500개에 달하며 높이는 30미터에서 120미터까지 다양합니다. 그 독특함 때문에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 언덕은 필리핀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찾는 관광 명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4. 리잘 공원
리잘 공원은 식민지 시대 필리핀 독립 영웅 중 한 명인 호세 리잘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특별히 설립된 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공원 중 하나이기 때문에 관광지로도 유명합니다. 루네타 국립공원으로도 알려진 이 공원을 방문하여 필리핀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어요.
5. 마운트 마욘
높이가 2,000미터가 넘는 이 산은 필리핀의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자세히 보면 마욘 산의 모양은 일본의 후지산과 매우 유사합니다. 자연 관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마욘 산은 완벽하며 필리핀에서 가장 좋아하는 관광지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활화산에 오르고 싶다면 먼저 현지 정부에 허가를 신청해야 합니다.
6. 투바타하 리프
바다의 아름다움을 좋아한다면 투바타하 리프를 놓칠 이유가 없습니다. 투바타하 리프는 산호와 다른 해양 생물이 매우 풍부한 필리핀의 관광 명소입니다. 이 지역의 수중 세계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투바타하 리프는 세계 최고의 다이빙 장소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필리핀의 이 관광지가 제공하는 흥미로운 점은 전 세계 산호 종의 75%가 이곳에서 발견된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산호 물고기 종의 40%가 이 지역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함으로 인해 투바타하 리프는 유네스코에 의해 수중 세계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7. 막탄 섬
세부 주에 있는 이 섬의 면적은 약 65 평방 킬로미터이며 약 43만 명이 거주하고 있어 필리핀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섬 중 하나입니다. 이 섬의 주요 명소 중 하나는 우쿨렐레, 기타 등과 같은 기념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악기 생산입니다.
막탄 섬의 또 다른 명소는 샹그릴라 막탄 아일랜드 리조트입니다. 이 5성급 호텔은 최고급 서비스와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스파 중 하나인 스파를 제공합니다. 1박에 500만 루피아부터 시작하는 객실과 함께 리조트에는 6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요.
8. 코론 섬
코론 섬은 필리핀에서 관광지로 인기 있는 섬 중 하나입니다. 이 섬의 이국적인 자연 경관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보기 위해 몰려들게 합니다. 섬의 아름다움 외에도 코론 섬의 수중 아름다움은 특히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 난파선의 존재와 결합하여 매우 매혹적입니다.
이 아름다운 섬에 가려면 마닐라에서 비행기를 타고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그런 다음 코론 섬의 작은 공항에서 섬 중심부까지 가는 데는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포장된 도로를 따라 푸른 언덕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코론 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는 스노클링인데, 스노클링을 하면 코론 섬의 아름다운 수중 세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타파스 언덕에서 일몰을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언덕 꼭대기에 오르려면 700개의 계단을 올라야 하지만,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나면 피로가 싹 가실 거예요.
9. 마닐라 해양 공원
마닐라에 위치한 이 해양 공원은 싱가포르의 싱가포르 해양 공원보다 더 큽니다. 2008년 3월에 개장한 이 해양 공원에는 14,000여 마리의 해양 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마닐라 오션 파크에는 여러분과 아이들을 즐겁게 해줄 수영장과 물놀이 기구도 있습니다.
마닐라 오션 파크의 아름다움을 즐기려면 600페소(약 50만 루피아)를 준비해야 합니다. 이 가격에는 해양 수족관 입장권과 심포니 이브닝 쇼 관람 티켓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0. 필리핀 국립 박물관
필리핀 정부가 설립한 이 박물관은 고고학, 인류학, 식물학, 동물학, 지질학 등 다양한 과학 분야의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국립 박물관의 가장 유명한 컬렉션 중 하나는 샌디에고입니다. 샌디에고 호는 마닐라에서 멕시코 아카풀코로 무역을 하던 난파선이에요. 발견 당시 이 배에 있던 유물들은 온전한 상태였어요.
필리핀 국립 박물관은 많은 유물 덕분에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가 되었어요. 필리핀 정부는 공항에서 박물관까지 관광객을 태워다 주는 특별 차량을 제공하는데, 주말에는 방문객의 대기 줄이 매우 길어요.
이상으로 필리핀에서 꼭 방문해야 할 추천 관광 명소 목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관광 명소를 방문하고 싶으신가요? 육을 나눠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음식] 대만 음식 TOP 15 (0) | 2023.03.21 |
---|---|
[제너럴산토스 여행] 제너럴산토스 여행 명소 BEST 10 (0) | 2023.03.20 |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여행 명소 BEST 10 (0) | 2023.03.19 |
[다낭 여행] 다낭 여행 명소 BEST 12 (0) | 2023.03.17 |
[오사카 여행] 오사카 여행 명소 BEST 10 (0) | 2023.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