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여행 - 깨끗한 해변, 고요한 섬의 이국적인 수상 빌라, 활기찬 부족과 그들의 문화적 정신이 깃든 땅입니다. 아니요! 우리는 매혹적인 꿈이 아니라 인도네시아의 풍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는 초현실적인 장소가 많이 있으며, 이들과 함께 기이한 섬의 경이로움과 등골이 오싹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놀이 애호가들을 위한 섬, 해변, 호수, 야생동물 애호가를 위한 국립공원, 모험심을 자극하는 활화산, 도시 탐험가들을 위한 장소 등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목록을 소개합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분이나 혼자만의 평화로운 시간을 원하는 분 모두에게 인도네시아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거칠고 화려한 모험부터 아름다운 명소까지, 인도네시아는 완벽합니다!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 일생일대의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인도네시아 최고의 섬과 산들이 여러분의 방랑하는 영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번 둘러보세요.
인도네시아 여행 명소 BEST 13
조만간 인도네시아를 방문하신다면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장소들을 버킷리스트에 추가하고, 이곳에서 풍부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이자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휴양지인 인도네시아로의 흥미진진한 여행을 계획하면서 이 장소들을 여행 일정에 꼭 추가하세요. 인도네시아를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1. 발리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발리는 그 아름다움으로 인해 과대평가된 곳입니다. 자바섬 동쪽과 롬복섬 서쪽에 위치한 이 섬에는 숨막히게 아름다운 동남아시아 해안, 산호초, 광활한 논, 화산 유적지,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상징적인 힌두교 사원이 있습니다.
발리 여행은 숙박, 음식, 기념품 판매점 등 다양한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다른 인도네시아 섬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해변 도시인 쿠타는 끝없는 밤문화로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하며, 중부의 우붓은 훨씬 더 느긋한 분위기의 여행객을 끌어모으는 곳입니다.
발리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로는 울루와뚜 사원, 천국의 문, 울룬 다누 베라탄 사원, 발리 스윙, 그리고 가장 상징적인 인접 섬인 누사 페니다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일반적으로 일 년 중 어느 때나 열대성 강우가 내리기 때문에 휴가를 계획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몬순을 피하는 것입니다.
성수기는 4월부터 10월까지로, 이 시기는 북적거림이 끊이지 않고 섬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2. 자카르타
인도네시아의 수도인 자카르타는 자바 섬의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카르타는 발리를 포함한 인근 리조트 섬에 비해 훨씬 더 도시화되어 있습니다. 상업적인 거래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자카르타는 여행객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히 다양한 문화와 음식이 대표적입니다.
자카르타에는 자바인, 중국인, 아랍인 등 다양한 인종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음식의 표현력과 풍미가 얼마나 다양할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거대한 도시에 대형 쇼핑몰과 대규모 제조업체가 밀집해 있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저렴한 쇼핑지로도 유명합니다.
관광을 좋아하신다면 자카르타에는 인도네시아 섬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우아한 고층 빌딩이 있습니다. 꼭 방문해야 할 장소로는 국립 기념물, 타만 미니 인도네시아 인다, 마칸 박물관, 국립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또한 밤문화를 즐기시는 분들은 이 아름다운 도시를 꼭 방문하셔야 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3. 라자암팟 제도
이 목적지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흔하지 않은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라자암팟 제도는 뉴기니 섬의 북서쪽 끝에 위치해 있어요. 산호초, 한적한 정글 산, 현지 마을, 깨끗한 해변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섬이 관광객의 방문이 적기 때문에 휴식을 취할 휴양지를 찾고 계신다면 라자암팟 군도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발리에 비해 이 섬들 중 한 곳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은 그렇게 저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바다를 건너 라자암팟으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1,500개가 넘는 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대부분 사람이 살 수 없는 섬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키리 제도, 예벤 제도, 코피아우 제도, 웨스트 파푸아의 와이게오가 최고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4. 부킷 라왕
수마트라 북부로 향하여 바호록 강 유역 근처의 작은 시골 마을로 가서 수마트라 오랑우탄뿐만 아니라 많은 식물, 조류 및 야생 동물 종의 거대한 보호 구역인 이 울창한 열대 지역을 탐험하고 즐기세요.
부킷 라왕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구눙 루이저 국립공원의 가장 끝자락에 있습니다. 보호구역(월~일요일 오전 8시~오후 5시)을 방문하여 놀랍고 사랑스러운 오랑우탄에 대해 배우고, 기억에 남을 자연 하이킹을 즐기며 열대의 아름다움에 푹 빠져보세요.
5. 길리 제도
롬복 섬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인도네시아 길리 제도는 트라왕안, 메노, 에어라는 세 개의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몰디브의 태양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시에 동남아시아의 열대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길리를 꼭 방문해보세요.
트라왕안 섬에는 아름다운 해변이 있으며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신나는 밤문화와 스쿠버 다이빙으로 유명합니다. 길리 메노는 수정처럼 맑은 바다와 하얀 해안으로 둘러싸인 유명한 허니문 여행지입니다.
반면 길리 에어는 히피와 로맨틱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곳으로 롬복의 산악 지형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요구 사항에 맞는 섬을 선택해야 합니다.
6. 플로레스
흔히 포르투갈의 섬으로 착각하는 인도네시아의 플로레스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코모도 섬의 동쪽에 위치한 플로레스는 이국적인 코모도 드래곤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플로레스의 맑은 바다는 관광객의 손길이 닿지 않아 다이버, 생태 애호가 및 여유로운 휴가를 원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또한 선사 시대 유물, 전통 문화 행사, 이국적인 산호초를 보고 싶다면 플로레스는 인도네시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플로레스로 가는 길은 조금 번거로울 수 있고 물가도 발리에 비해 그리 저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좋은 일은 쉽게 오지 않는다'는 속담이 있듯이 좋은 일은 쉽게 오지 않죠. 플로레스는 분명 노력할 만한 가치가 있어요.
7. 린자니 산
롬복 섬에 위치한 린자니 산은 활화산으로 인도네시아 전체에서 두 번째로 큰 화산입니다. 3,726미터에 우뚝 솟은 이 산을 오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것도 아니죠. 체력과 의지가 있는 열정적인 트레커라면 린자니 산이 적합할 것입니다.
정상까지 가는 데는 약 4일이 걸립니다. 이 웅장한 장소를 방문한 사람들은 이곳이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인도네시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8. 부나켄 국립 해양 공원
술라웨시 섬 북서쪽에 위치한 부나켄 국립공원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390여 종의 산호, 어류, 파충류가 서식하는 다양한 해양 허브입니다.
총 면적 75,265헥타르에 달하는 부나켄 국립공원은 의심할 여지없이 해양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장소입니다.
여행자들은 술라웨시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이 매혹적인 공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부나켄 국립 해양 공원에는 20곳이 넘는 다이빙 포인트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를 방문하는 관광객 중 이 숨겨진 보석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아는 사람들은 목적을 가지고 이곳을 방문합니다.
해양 생물, 산호 침대, 열대 경치에 매료되셨다면 부나켄을 방문하는 것은 특별한 버킷리스트 경험이 될 것입니다.
9. 보로부두르 사원
중부 자바의 문틸란에 위치한 보로부두르는 9세기에 지어진 대승 사원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불교 기념물로 여겨지며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보로부두르는 독특한 만다라 구조와 건축 양식으로 인도 굽타 왕조의 영향이 짙게 배어 있습니다.
약 500여 개의 불상이 있는 이 사원은 벽돌을 쌓거나 고정하는 데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수 세기 동안 거의 부서지지 않고 살아남은 웅장한 예술 작품입니다.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하는 데 관심이 있으시다면 인도네시아는 물론 동남아시아에서 방문하기 좋은 10곳 중 한 곳입니다.
10. 킨타마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 발리에 다시 도착한 이 곳은 주류 관광객들 사이에서 꽤 과소평가된 곳입니다. 킨타마니는 덜 붐비기 때문에 수년 동안 그 고급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유명한 트레킹 화산지로 유명한 바투르 산이 내려다보이는 킨타마니는 주로 바투르의 매혹적인 경치를 보고 싶어하는 관광객들이 주로 선택합니다.
그 외에도 허니무너들도 이곳을 편안하게 찾는다고 합니다. 가장 독특한 코피 루왁 커피를 아직 맛보지 못했다면 농장을 방문하여 직접 커피를 만드는 과정을 목격해보세요.
테루냐안 빌리지는 가장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마음이 힘든 분이라면). 발리 아가 원주민의 고향인 이곳에서 여행자들이 힌두교의 영향을 받은 음식보다 더 흥미로워하는 것은 차가운 공동묘지와 그 의식입니다.
11. 우붓
발리의 문화적 중심지로 알려진 우붓은 여행자들이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기 위해 즐겨 찾는 곳입니다. 우붓의 주요 관광 리조트와 명소에 대한 수천 건의 트립어드바이저 리뷰가 이를 증명합니다!
드넓은 논, 고대 힌두 사원, 문화적 매력으로 유명한 우붓은 오랫동안 영혼에 활력을 불어넣는 장소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우붓이 여유로운 마을, 푸른 정글, 비건 요리의 비밀을 간직한 발리의 진정한 가치를 대표한다고 믿습니다.
테갈라랑 라이스 테라스, 우붓 아트 마켓, 고아 가자, 티르타 엠풀 사원, 신성한 원숭이 숲(원숭이가 무서우신 분들은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면 원숭이가 따라다닐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등이 우붓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휴가 기간 동안 예술과 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여행객들의 버킷 리스트에 새롭게 추가된 블랑코 르네상스 박물관과 아궁 라이 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휴가를 떠날 때 우붓을 빼놓을 이유가 없죠. 사실 우붓은 발리에서 진정한 발리 문화의 매력을 그대로 간직한 몇 안 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도네시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12. 코모도 섬
소순다 군도의 섬인 코모도 섬은 사람이 거주할 수 있는 29개의 화산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코모도 국립공원은 이국적인 파충류 종인 코모도 드래곤의 무성한 서식지입니다.
야생동물 애호가들은 이 아름다운 생물이 자연에서 배회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전 세계에서 이곳을 찾습니다.
코모도 드래곤 외에도 이 국립공원은 사슴, 물소, 멧돼지, 개구리, 다양한 어류와 조류 종으로도 유명합니다.
해변 명소와 수상 모험을 좋아하신다면 코모도 섬은 여러분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깨끗한 분홍빛 해변이 있는 이 해안 지역은 스노클링, 다이빙, 산호 관찰로 유명합니다.
현지인들은 코모도 드래곤이 섬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감독 없이 해변에서 느긋하게 놀 때는 조심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인간에 대한 공격은 극히 드물지만 가능성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로코 여행] 모로코 여행 명소 BEST 10 (1) | 2023.05.12 |
---|---|
해외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BEST 9 꿀팁 (2) | 2023.05.11 |
[태국 여행] 태국 여행 명소 BEST 17 (0) | 2023.05.02 |
[베트남 여행] 베트남 여행 명소 BEST 17 (0) | 2023.04.29 |
[쿠알라룸푸르] 쿠알라 룸푸르 여행 명소 BEST 15 (0) | 2023.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