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여행 - 호주 여행을 결심했다면 시드니는 버킷 리스트에 꼭 포함시켜야 할 도시입니다.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뉴 사우스 웨일즈 주의 주도입니다. 실제로 이 도시에서 많은 인도네시아 학생들이 시드니 대학교,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대학교, 호주 가톨릭 대학교 등 다양한 유명 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시드니 여행 명소 BEST 15
시드니의 관광 명소에 대한 참고 자료가 필요하신가요? 켈루유란이 시드니 시내의 관광 명소 목록을 정리해 드렸으니 안심하세요. 시드니에서 꼭 가보고 싶은 관광 명소를 선택해 보세요!
1.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이 호주의 랜드마크에 들르지 않고 시드니에 간다고 해서 시드니 여행이 완성된 것은 아닙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이자 다른 나라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거대한 범선처럼 보이는 이 오페라 하우스는 시드니 항구의 베넬롱 포인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일반적으로 예술 및 문화 공연을 개최하는 데 사용됩니다. 호주에서 매우 흥미로운 이 관광 명소에 들러 사진을 찍는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2. 씨 라이프 시드니 아쿠아리움
달링하버 지역으로 잠시 이동하면 씨 라이프 시드니 아쿠아리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수족관은 8개의 지역 구역이 있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또한 씨라이프 시드니 아쿠아리움에서는 700종의 동물과 1,300종의 호주 물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
쥬라기 바다 구역에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살아있는 고대 해양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듀공 아일랜드에서는 듀공에게 먹이를 주는 사육사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의 상어가 모여 있는 샤크 밸리 구역도 있습니다.
3. 패디스 마켓
시드니에서 저렴한 쇼핑을 원하시나요? 아니면 고향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기념품을 찾고 계신가요? 헤이마켓(차이나타운)에 있는 패디스 마켓과 플레밍턴 교외에 있는 패디스 마켓을 방문하세요. 이곳은 호주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패디스 마켓에서는 호주산 물건과 음식 외에도 원주민 예술품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패디스 마켓을 방문해 저렴한 호주 기념품을 찾는 것을 잊지 마세요.
4. 본다이 비치
본다이 비치는 호주에서도 시드니의 관광 명소로 현지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입니다. 현지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 온 관광객들도 항상 붐비는 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시간을 내곤 합니다.
본다이 비치는 깨끗하고 고운 백사장과 파도가 너무 크지 않은 바다를 제공합니다. 그 결과, 이 해변은 현지인과 관광객들이 휴가를 보내기 위해 즉시 가장 좋아하는 해변이 되었습니다. 해변 주변에는 호텔, 카페 및 관광객을 망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장소도 있습니다.
5. 하이드 파크
하이드 파크는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입니다. 시드니 중심 비즈니스 지구의 동쪽에 위치한 이 공원은 잘 관리되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따라서 많은 현지인들이 하이드 파크에서 산책, 운동 또는 휴식을 취합니다. 공원 안에는 아치볼드 분수대와 역사적인 ANZAC 건물이 있습니다.
하이드 파크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중요한 기념물과 동상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이드 파크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햇볕이 강하지 않은 아침이나 저녁입니다.
6. 와일드라이프 시드니 동물원
이전에 시드니 와일드라이프 월드라고 불렸던 이곳은 씨 라이프 시드니 아쿠아리움과 매우 가깝습니다. 둘 다 달링 하버에 있습니다. 따라서 씨라이프 시드니 아쿠아리움을 방문하기 전이나 후에 와일드라이프 시드니 동물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와일드라이프 시드니 동물원이 세계의 다른 동물원과 다른 점은 밀폐되어 있고 에어컨이 있다는 점입니다. 방문객들은 1km의 지붕이 있는 도로를 걷게 되며, 도로 양쪽에는 6,000마리의 호주 토종 동물들이 살고 있는 케이지가 있습니다. 언제 또 이렇게 시원하고 냄새도 없는 동물원을 산책할 수 있을까요?
7. 시드니 타워
시드니 타워는 시드니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자 골드 코스트의 Q1에 이어 호주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입니다. 309미터 높이의 이 타워는 일반인에게 개방되어 있으므로 관광객으로서 이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 타워 내부에는 높은 곳에서 시드니 시내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또한 관광객들은 전망대 티켓을 구입하여 시드니의 전경을 360도 각도로 볼 수 있습니다. 타워 외부에 있는 시드니 타워 꼭대기를 걸어서 아드레날린을 시험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스카이워크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8. 웨스트필드 시드니
이 쇼핑몰은 다양한 국가의 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시드니의 쇼핑 장소입니다. 그 이유는 웨스트필드 시드니에는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의 매장이 여러 개 있기 때문입니다. 오리지널 브랜드 제품을 좋아하신다면 웨스트필드 시드니에 들러서 쇼핑을 하셔야 합니다.
이 쇼핑몰에 입점한 유명 브랜드로는 브라운 부펠, 캘빈 클라인, 샤넬, 크리스찬 루부탱, 펜디, 휠라, 갭, 지방시, 구찌 및 기타 여러 국제 브랜드가 있습니다. 웨스트필드 시드니는 피트 스트리트 몰과 마켓 스트리트 시드니 NSW 2000에 위치해 있습니다.
9. 마담 투소 시드니
마담 투소 밀랍인형 박물관은 여러 나라에 지점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시드니에 있습니다. 유명 인물을 닮은 밀랍인형을 보면서 여행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실제로 관광객들은 밀랍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도 허용됩니다.
달링하버 지역에 위치한 시드니의 이 관광 명소가 항상 관광객들로 붐비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이곳의 동상 중 일부는 버락 오바마, 마하트마 간디, 레이디 가가, 테일러 스위프트, 테일러 스위프트, 울버린, 스파이더맨 등과 같은 유명 인물과 비슷합니다.
10. 시드니 하버 브리지
세계에서 네 번째로 긴 다리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마지막 관광 명소입니다. 그 이유는이 다리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고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다리에서 경치를 즐기고 싶다면 자전거를 빌려 기네스 세계 기록에 따라 세계에서 가장 넓은 다리를 자전거로 횡단 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 하버 브리지 위에는 철도 노선, 전동차, 자전거, 인도가 있습니다.
11. 타롱가 동물원
호주의 상징적인 동물들을 보고 싶으신가요? 타롱가 동물원은 시드니의 관광 명소로 버킷 리스트에 꼭 포함시켜야 할 곳입니다. 이 동물원의 매력은 동물뿐만 아니라 시드니의 숨막히는 경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우원숭이 워크스루, 코알라 체험, 바다표범 쇼 등 타롱가 동물원이 제공하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놓치지 마세요. 이곳의 모든 동물들은 매우 건강하고 잘 보살핌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동물원이 깨끗하고 방문하기에 매우 편안하다는 점인데, 특히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12. 차이나타운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시드니에는 차이나타운도 있습니다. 헤이마켓의 딕슨 스트리트에 위치한 차이나타운은 관광객, 특히 아시아 국가에서 온 관광객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차이나타운에 들어서면 식욕을 돋우는 중국 음식 냄새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시드니의 차이나타운은 정말 최고의 미식 여행지입니다. 얌차, 딤섬, 베트남식 포는 이곳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일부입니다.
13. 코카투 아일랜드
시드니 중심부에서 코카투 아일랜드까지 가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네, 코카투 아일랜드는 시드니 하버에서 가장 큰 섬입니다. 섬을 둘러보며 18헥타르에 달하는 이 섬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코카투 아일랜드는 시드니 하버에서 하룻밤 캠핑 패키지나 시드니 하버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고급 아파트를 제공하는 유일한 섬입니다. 달링 하버, 서큘러 키 또는 다른 항구 부두를 통해 섬으로 갈 수 있습니다.
14. 맨리 비치
서핑을 좋아하신다면 서핑하기에 완벽한 파도가 있는 시드니 북쪽의 해변인 맨리 비치를 방문해야 합니다. 본다이 비치만큼 붐비지는 않지만 서퍼들 사이에서 꽤 유명합니다.
서핑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해변에서 수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해변의 백사장은 또한 매우 깨끗하여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합니다. 요컨대, 시드니처럼 현대적인 도시에서도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15. 시드니 박물관
시드니에서 교육과 문화가 가득한 관광지를 찾고 있다면 시드니 박물관을 방문해야 합니다. 이 박물관은 한때 아서 필립 주지사의 거주지였던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시드니 박물관은 뉴 사우스 웨일즈의 주도인 시드니의 역사에 대한 정보를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은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박물관 내부에서는 고고학 컬렉션부터 원주민 골동품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른 시드니의 발전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성 금요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에만 문을 닫습니다.
지금까지 관광객들로 붐비는 시드니의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시드니로 휴가를 떠나 위에서 소개해 드린 곳 외에 다른 관광 명소를 방문하셨다면 댓글란에 여러분의 휴가 경험을 공유해 주세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여행] 베트남 여행 명소 BEST 17 (0) | 2023.04.29 |
---|---|
[쿠알라룸푸르] 쿠알라 룸푸르 여행 명소 BEST 15 (0) | 2023.04.26 |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명소 BEST 15 (0) | 2023.04.22 |
[뉴캐슬 여행] 뉴캐슬 여행 명소 BEST 10 (0) | 2023.04.21 |
[세부 여행] 세부 여행 명소 BEST 5 (0) | 2023.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