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여행 - 런던은 유럽에서 가장 발전된 도시 중 하나이며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도시는 잘 조직되어 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보존되어 우리가 방문해야 할 주요 명소가 되는 역사적인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영국과 영국의 수도인 런던에서 신나는 휴가를 즐기기 위해 최소 1,400만 명의 사람들이 런던을 방문합니다. 실제로 런던에는 방문하기에 놀랍고 흥미로운 관광 명소가 너무 많습니다.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로는 런던 아이, 자연사 박물관, 트라팔가 광장, 버킹엄 궁전, 빅벤, 런던 타워 브리지 및 엘리자베스 여왕의 나라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놓치지 말아야 할 다른 많은 장소와 건물이 있습니다.
런던에서 누구와 함께 휴가를 보내시나요? 가족? 파트너? 아니면 가장 친한 친구?
런던 여행 명소 BEST 15
아래 런던의 관광 명소 번호는 이러한 관광 명소의 인기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번호 매기기의 한 형태입니다.
런던을 방문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런던의 관광 명소 15 곳 이상을 요약 해 보았습니다. 런던에 도착했지만 모든 것을 방문하지 않았다면 손실입니다:
1. 자연사 박물관
런던의 첫 번째 관광지는 자연사 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은 런던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교육 관광 명소입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흥미로운 곳입니다. 이곳에는 약 7천만 개의 표본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 건물은 고대 유럽 스타일로 푸른 고래 골격부터 공룡 화석까지 다양한 역사적 컬렉션이 있습니다.
이 박물관의 위치는 크롬웰 로드 런던 SW7 5BD에 있어요. 박물관은 매일 10:00부터 17:50까지 개장합니다. 런던의 이 관광 명소는 무료일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 시설도 갖추고 있어요.
2. 트라팔가 광장
트라팔가 광장은 런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이자 런던의 랜드마크 중 하나예요.
트라팔가 광장은 넓은 면적, 상쾌한 분수, 도시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런던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에요.
트라팔가 광장 자체는 18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매우 오래되었지만 트라팔가 광장의 상태는 여전히 매우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트라팔가 광장은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쉽게 갈 수 있기 때문에 접근이 매우 쉽습니다. 밤에도 트라팔가 광장은 런던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반드시 즐겨야 할 야간 투어 중 하나로 방문 할 수 있습니다.
3. 빅벤
빅벤은 런던의 매우 유명한 아이콘으로 전 세계 관광객이 방문하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런던의 랜드마크는 세계에서 영국을 대표하는 상징물입니다. 빅벤은 여러분이 방문 할 런던의 관광 명소 목록에 포함되어야합니다.
빅벤의 또 다른 이름은 엘리자베스 타워이며, 빅벤 런던은 런던의 국회 의사당 광장과 인접한 웨스트 민스터 다리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밤에는 빅벤의 아름다움이 더욱 놀랍습니다. 빅벤은 현재 약 150년이 되었습니다. 빅 벤 자체는 무게가 최대 13 톤에 달하는 거대한 종의 이름입니다.
4. 마담 투소 런던
태국 방콕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 배우, 여배우 등을 만나고 싶다면 마담 투소 런던에 갈 수 있습니다.
원본은 만날 수 없지만 밀랍인형 형태의 복제품은 만날 수 있습니다. 마담 투소 런던의 최신 컬렉션 중 하나는 영국 보이 밴드 원 디렉션의 프론트맨입니다.
또한 슈퍼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와 미국 최초의 흑인 대통령 버락 오바마도 마담 투소 런던에서 셀카 친구가 될 수 있어요.
5. 웨스트민스터 사원
웨스트민스터 사원은 1066년부터 존재해 온 역사적인 건물로 유네스코 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웨스트민스터 사원은 영국 왕과 여왕의 대관식을 치르는 장소였어요. 또한 이곳은 왕족들의 결혼식 장소로도 자주 사용되며 2011년에는 윌스 왕자와 케이트도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또한 웨스트민스터 사원은 17명의 여왕과 왕이 묻힌 곳이기도 합니다.
6.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
런던에서 무료 관광 명소를 찾고 있다면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이 선택지 중 하나입니다.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은 세계 최고 중 하나입니다. 박물관 자체는 185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박물관 내부에는 도자기, 직물, 의상, 은, 보석, 가구, 조각 및 사진 작품이 전시된 약 145개의 갤러리가 있습니다.
7. 켄싱턴 궁전
켄싱턴 궁전은 런던의 역사적인 관광 명소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웅장한 건물은 17세기부터 세워져 왔으며 다이애나 비의 거주지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런던의 8대 왕실 공원 중 하나인 켄싱턴 가든과 같은 다른 관광 명소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원래 켄싱턴 궁은 여왕과 왕의 사적인 공간이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반인에게도 개방된 장소가 되었으며, 켄싱턴 궁의 공원 주변은 지역 주민들이 달리기나 자전거 타기 장소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움과 시원한 공기로 유명한 이곳은 항상 관광객들로 붐빕니다.
8. 런던 타워
런던 타워는 다음으로 방문 할 수있는 관광지입니다. 런던에서 휴가를 보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이 유명한 타워를 놓치지 않을 것이며 적어도 셀카로 불멸의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여전히 굳건히 서있는이 타워는 여전히 잘 관리되고있는 과거의 유물이며 런던의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런던 타워는 항상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로 붐빕니다.
9. 런던 타워 브리지
런던 타워 브리지는 런던탑과 더불어 런던의 상징적인 명소로 런던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이 다리는 템즈 강을 가로질러 지금까지 굳건히 서 있습니다.
이 다리 건물은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다리는 높은 마스트가있는 배가 그 아래를 통과 할 때 양쪽을 들어 올릴 수 있도록 2 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뉩니다.
밤에는이 다리가 더욱 웅장하고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10. 런던 아이
놓치지 말아야 할 다음 런던 명소는 런던 아이입니다. 런던 아이 또는 EDF 에너지 런던 아이는 템즈 강 남쪽 강둑에 있습니다.
이 135 미터 높이의 관람차에서 런던 전체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런던 아이는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로, 연간 350만 명이 방문합니다.
어떠세요? 135미터 높이에서 느껴보는 스릴을 느껴보고 싶으신가요? 정말 스릴이 넘칠 뿐만 아니라 와우!
11. 버킹엄 궁전
런던의 다음 관광 명소는 버킹엄 궁전으로 런던에 있는 영국 여왕의 거주지이며 버킹엄 궁전은 대영 제국의 행정 본부 역할도 합니다.
버킹엄 궁전 자체의 위치는 세인트 제임스 공원과 그린 공원 사이, 정확히 더 몰 도로의 끝에 있으며,이 궁전은 왕실 의식을 개최하는 장소, 국빈 방문을받는 장소 및 취임식 장소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12. 과학 박물관
가족, 특히 아이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런던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과학 박물관을 꼭 방문해보세요.
이 과학 박물관은 아이들에게 과학의 세계에 대한 통찰력을 줄 것입니다. 아이들은 재미있는 방식으로 과학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인공위성 스푸트니크와 함께 로켓, 위성, 우주 탐사선, 착륙선이 전시되어 있는 런치패드에서 과학 원리를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갤러리까지 여러분과 가족이 함께 둘러보세요.
13. 윈저 성
방문해야 할 또 다른 흥미로운 역사적 건물은 윈저 성입니다. 윈저 성은 런던의 관광 명소로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성으로 현재도 사람이 거주하고 있으며 39명의 영국 왕/여왕이 머물렀던 곳이에요.
영국 벡셔주 윈저에 위치한 이 성은 영국 여왕이 가장 좋아하는 집이자 버킹엄 궁전과 더불어 국빈 방문이 이루어지는 장소입니다.
윈저성에는 5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거주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버킹엄 궁전과 마찬가지로 윈저 성 역시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는 왕궁입니다. 성의 호화롭고 왕실적인 방과 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14. 테이트 모던과 테이트 브리튼
런던에서 고가의 예술품을 전시하는 또 다른 장소 또는 박물관으로는 테이트 모던과 테이트 브리튼이 있습니다. 테이트 모던과 테이트 브리튼은 모두 인상적인 국제 미술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는 곳이에요.
테이트 모던은 1900년 이후의 현대 작품을, 테이트 브리튼은 1500년부터 현재까지의 국가 예술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두 런던 명소는 예술 애호가에게 완벽한 곳이에요.
15. 피카딜리 서커스
피카딜리 서커스는 런던에서 가장 흥미로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항상 지나가는 런던 시민들로 붐비는 교차로 지역입니다.
피카딜리 서커스 교차로는 런던의 쇼핑 명소이기도 하며, 줄지어 있는 상점 외에도 리플리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도 있습니다!
피카딜리 서커스에는 중앙에 아름다운 동상이 있는 분수가 있습니다. 런던의 이 관광 명소에 가려면 지하철을 타고 피카딜리 서커스 역에서 하차하면 돼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파 여행] 사파 여행 명소 BEST 7 (0) | 2023.04.19 |
---|---|
[필라델피아 여행] 필라델피아 여행 명소 BEST 10 (0) | 2023.04.16 |
[브리즈번 여행] 브리즈번 여행 명소 BEST 15 (1) | 2023.04.09 |
[시애틀 여행] 시애틀 여행 명소 BEST 10 (0) | 2023.04.08 |
[히로시마 여행] 히로시마 여행 명소 BEST 12 (0) | 2023.04.07 |